An Unbiased View of 구글상단노출

블로그에 방문자 유입자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구글에 상위 노출을 시켜야 합니다.

사실 백링크 작업은 업체에 맡기지 않고 혼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체에 맡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간, 돈,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이유들 중 하나는 웹사이트 속도 때문입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스폿등의  대다수 블로그 사이트는 모바일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은 사람들의 검색의도를 이해하고 양질의 정보를 주어야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검색의도가 고려되지 않은 컨텐츠는 검색 결과에서 낮은 순위를 받게됩니다.

즉, 유명한 사이트에서 링크를 많이 얻는 것이 아니라면 중요한 그리고 유일한 요소가 아닐 수 있다.

추가적으로 구글 검색 알고리즘에 관한 특허를 조금만 살펴보신다면 백링크의 중요성을 금방 깨닫게 되실겁니다.

하지만 구글 콘솔에 보이는 백링크 외에도 수많은 백링크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more info 그런 백링크들은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작업을 하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같이 하는건 정상이 아닙니다. 블로거는 글을 쓰고 유튜버는 영상을 제작해야 합니다. 이런 일까지 하려면 블로거가 아니라 백링크 업체를 하셔야 합니다. 바로 위에서 보여주는 아마추어들이 할 수 있는 방식 조차도 엄청난 정신적 신체적 소모가 일어납니다. 

백링크가 많은 페이지는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read more 있지만 무조건 백링크가 많다고 해서 순위가 올라가는건 아닙니다.

이제는 링크가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 내에서 사용되지만 기본적인 구글상위노출 목적과 원칙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우수한 링크는 당신의 웹사이트나 페이지로 구글상단노출 귀중한 트래픽을 보냅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click here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이는 콘텐츠가 하나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만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더 다양한 검색 결과에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관련 질문 스니펫에 노출되고 있는 질문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메타 설명은 검색결과에서 페이지 제목 아래에 표시될 수 있는 컨텐츠 요약 내용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